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혁신 강조 SNS플랫폼 와운더리…뭐가 다른가 했더니

by
Advertisement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와운더리(woundary)가 웹과 모바일 서비스를 23일 시작했다.

Advertisement
행복한 순간의 순위를 정해보라는 콘셉트로 사용자들에게 행복한 순간이 언제인지 라는 물음과 살아오면서 행복했던 순간에 순위를 정해보라는 제안을 던지며 타 SNS 플랫폼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간편한 Drag&Drop으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되짚어 보게 하는 공간 '아틱'과 실시간 소통을 위한 공간 와운더리 홈이 각각 분리되어 있다는 점 외에도 woundary 서비스는 기존 Tumblr(텀블러), instagram (인스타그램), 페이스북(Facebook) 서비스들과는 확실히 다른 독특한 부분이 있다.

Advertisement
사용자가 직접 좋아하는 브랜드의 커버이미지를 선택하고 브랜드에 대한 한마디를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사용자가 직접 좋아하는 브랜드의 커버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들과 공유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사용자 중심적인 광고 플랫폼은 상당히 혁신적인 시도라고 보여지며 제공되어지는 브랜드커버 역시 감각적이고 세련된 컨셉 이미지들로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사용자가 브랜드커버를 등록함으로서 방문한 친구들의 활동으로 적립 되는 에그포인트 또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그포인트는 브랜드커버를 통해 적립되며 적립된 에그포인트는 에그스토어 및 기프티콘 구매,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통해 사용 가능한 점 등을 미루어 봤을 때 사용자들의 SNS 활동으로 발생되는 에그포인트는 굉장히 혁신적이다. 무차별으로 노출 될 수 밖에 없었던 광고 영역에 변화의 바람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