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우빈 열애, 유지안과 발리 호텔 포착…'영화 촬영장도 함께'

by
김우빈 열애, 유지안과 연인
Advertisement
'김우빈 열애, 유지안과 연인'

Advertisement
배우 김우빈과 모델 유지안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정확이 포착되고 있다.

25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김우빈이 유지안과 2년 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만남을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패션모델 출신인 김우빈은 모델 활동 당시 유지안과 친분을 쌓았고,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관계자는 "평소 털털한 성격이라 알 만한 사람은 모두 아는 게 두 사람의 열애였다"며 "여자친구 존재도 굳이 숨긴 적은 없다. 뒤늦게 알려진 것 뿐"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앞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온라인상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 등이 포착돼 게시판에 사진이 게재되는가 하면, 각자의 SNS를 통해 같은 시각, 같은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정황이 포착되기도 했다.

특히 최근 발리로 화보 촬영을 간 김우빈이 한 호텔에서 유지안과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수수한 차림으로 서로를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또한 울산에서 영화 '친구2'를 촬영하고 있는 김우빈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산인 배경이 노출된 사진을 게재한 유지인의 행보 등 갖갖이 소문들로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져 왔다.

한편 김우빈은 2011년 KBS 단막극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 지난해 SBS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KBS2 '학교2013'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뒤 곽경택 감독의 신작 영화 '친구2'와 김은숙 작가의 SBS 새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연달아 캐스팅 됐다.

김우빈 연인 유지안은 미녀 모델로, 176cm의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다. 패션잡지 화보와 다수의 쇼, CF 등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