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저스, 푸이그 5번 배치 선발타순 발표

by
LA 다저스가 정규시즌과 달리 야시엘 푸이그를 5번 타순에 기용했다. 스포츠조선 DB
Advertisement
LA 다저스가 4일 9시37분(한국시각)에 시작하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Advertisement
다저스는 칼 크로포드와 마크 엘리스를 테이블세터, 3~5번 중심타선에는 핸리 라미레스, 애드리언 곤잘레스, 야시엘 푸이그를 기용했다. 6번 후안 유리베에 이어 7번 스킵 슈마커, 8번 A.J 엘리스가 하위타선을 책임진다. 선발투수는 9번 클레이튼 커쇼다. 올시즌 주로 상위타순에 등장했던 푸이그가 5번을 친다는 점이 이채롭다.

이에 맞서는 애틀랜타는 제이슨 헤이워드, 저스틴 업튼, 프레디 프리먼, 에반 개티스, 브라이언 맥캔, 크리스 존슨, 안드렐턴 시몬스, 엘리엇 존슨을 선발라인업에 올렸다. 정규시즌 베스트라인업이다. 9번 투수는 크리스 메들렌이다.

Advertisement
한편, 다저스는 불펜투수 브랜든 리그를 이번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서 제외한 반면 발목 부상중인 안드레 이디어를 포함시켰다. 이디어는 대타로 출전이 예정돼 있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