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리그 전남 국제정원박람회장 찾아 팬 사인회

by
Advertisement
전남 드래곤즈가 4일 '팬 스킨십 마케팅 - 전남드래곤즈가 간다' 제20탄으로 인근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을 찾아 팬 사인회행사를 가졌다.

Advertisement
이번 행사는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민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대규모 축제인만큼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구단으로서 전남 뿐만 아니라 K-리그 홍보를 위해 기획되었다. 팬 사인회는 정원박람회장내 순천만국제습지센터앞에서 진행되었으며, 하석주 감독을 비롯한 노상래, 김도근, 이민성, 이광석 등 코칭스태프와 김병지 이종호 임종은등 주전 선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소풍과 현장체험을 맞아 정원박람회장을 찾은 청소년들은 안내 방송을 듣고 팬 사인회장으로 몰렸다. 전남 선수단은 팬 사인회를 끝난 후 오랜만에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정원박람회장을 둘러보며 만개한 국화꽃과 장미꽃을 구경했다.

Advertisement
하석주 감독은 "은퇴후 오랜만에 팬 사인회를 한 것 같다. 비록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어 기뻤다. 그리고 오늘 정말 아름다운 정원을 보고 갈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