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혁 소신발언 "軍 병장 때쯤 여친에 이별통보? 예의 아냐"

by
장혁 소신발언
Advertisement
'장혁 소신발언'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장혁이 군인들의 연애와 이별에 관한 소신발언을 했다.

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단에서의 군 생활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훈련을 마친 병사들은 생활관에 모여앉아 각자의 연애에 관한 경험담을 털어놨다. 이때 김현빈 분대장은 "이병 때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2년을 기다리게 하는 게 미안해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다"고 고백했다.

이 같은 김현빈 분대장의 사연을 접한 장혁은 "사실 입대해 남자가 먼저 여자에게 이별을 얘기한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며 "대부분의 남자들은 상병이 되기 전까지 외로워 여자친구를 사귄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장혁은 "근데 상병에서 병장으로 넘어갈 쯤에 마음이 변해 헤어질 준비를 하더라"면서 "그건 기다려 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이건 좀 고쳐야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장혁의 소신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혁 소신발언, 맞는 말이다", "장혁 소신발언, 많이 공감된다", "장혁 소신발언, 제대할 때쯤 이별통보하는 건 기다려준 여친에게 예의가 아니다", "장혁 소신발언, 폭풍 공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