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성재 열애설’에 박선영 뽀뽀녀 사진 화제 “완전 매력”

by
박선영 뽀뽀녀
Advertisement
'박선영 뽀뽀녀'

Advertisement
SBS 배성재 아나운서와 열애설에 휩싸인 박선영 아나운서의 '뽀뽀녀' 사진이 화제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선영 뽀뽀녀'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Advertisement
해당 사진은 지난 5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뽀뽀녀'로 소개된 박 아나운서의 캡처사진으로, SBS '8시 뉴스'를 진행하는 박 아나운서의 특정 표정을 담고 있다. 특히 박 아나운서는 눈을 지그시 감고 입술을 내밀며 마치 뽀뽀를 하는듯한 모습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선영 뽀뽀녀, 완전 귀요미", "박선영 뽀뽀녀, 표정 완전 매력있다", "박선영 뽀뽀녀, 저 표정 보면 볼수록 중독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당일 오전 한 매체는 "박선영, 배성재 아나운서가 3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6년 전 같은 직장 선후배로 만나 2010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배성재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직접 해명글을 올리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