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루폰,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48% 업계 단독 할인 판매

by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아트앤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해저 테마 수족관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8% 특별 할인해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아트앤컬처 프로젝트는 그루폰이 높은 수준의 다양한 공연 및 전시를 찾아 특별 할인해 선보이는 문화 마케팅 브랜드다. 그루폰은 고갱 회고전, 피카소 전시회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아홉 번째 프로젝트 주인공으로 부산아쿠아리움을 선정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지하 3층 규모의 해저터널과 각종 수족관 시설은 갖추고 있으며, 연간 12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영남 지역의 대표적인 가족 관광 명소다.

또한 11월 말까지 '제1회 부산아쿠아리움 영화제'를 개최, 관상, 설국열차, 슈퍼맨 리턴즈 등 유명 영화를 대상으로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패러디 포스터를 선보인다. 예를 들어 '가오리 리턴즈'는 '슈퍼맨 리턴즈'를 패러디한 것으로 가오리 슈퍼맨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어상'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관상'을 패러디한 것으로 다양한 물고기들의 관상으로 이미지화한다. 이는 총 12개의 작품으로 아쿠아리움 내 전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1인 입장권은 48% 할인된 1만 9백원에 판매하며,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부산아쿠아리움의 인기 입체 영상 체험 놀이기구인 3D 라이더 이용권과 1인 입장권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마련했으며, 48% 할인된 1만 3천 9백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그루폰의 대표 상품이자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이번 아트앤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별 할인해 선보이게 된 것으로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최고의 해저 테마 수족관에서 온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