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혜정 된장찌개, 대체 어떤맛이길래…'스튜디오 감동 도가니'

by
이혜정 된장찌개
Advertisement
이혜정 된장찌개

Advertisement
이혜정 된장찌개에 출연진들이 감동했다.

10월 17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해 항암 양념 비법을 소개했다.

Advertisement
이혜정은 된장과 맛 간장을 이용한 특제 양념을 선보이며 된장에 양파, 청주, 표고버섯 등을 함께 보글보글 끓인 된장 찌개를 선보였다.

MC 김성경은 "혹시 좋은 된장을 쓰신 것 아니냐"고 감탄하며 물었고, 이에 이혜정은 "그냥 시중에 파는 된장을 썼을 뿐이다"고 답했다.

Advertisement
김한석은 "어떻게 간편한 레시피로 이런 맛을 낼 수 있냐"고 극찬하며 "와 진짜"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혜정 된장찌개 솜씨에 출연진들은 감동해 박수까지 보냈다.

Advertisement
이혜정은 "된장은 오래 끓이지 않아도 된다. 남편이 퇴근했을 때 바로 끓이면 된다"고 덧붙였다.

박경호 원장은 "허준 선생님이 의성이면 이혜정 선생님은 식성이라 부를 수 있다"고 극찬했다.

이혜정 된장찌개 방송에 네티즌들은 "이혜정 된장찌개, 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 "이혜정 된장찌개,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 "이혜정 된장찌개, 출연진들 오바하는거 아냐?", "이혜정 된장찌개, 맛보고 싶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