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M타운 대기실 현장 포착, 김희철 태연의 코믹샷 '웃음'

by
SM타운 대기실
Advertisement
'SM타운 대기실'

Advertisement
SM타운의 대기실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강인이 전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베이징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이날 게재된 사진 속에는 'SM타운 라이브' 베이징 공연을 앞두고 대기실에서 준비 중인 수퍼주니어,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제시카와 써니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으며, 수영은 독서에 빠진 모습이다.

Advertisement
또 대세돌인 엑소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설리와 김희철은 런웨이 포즈인 듯 살짝 뒤를 돌아보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김희철과 태연은 콘셉트를 미리 맞춘 듯,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중인 김희철이 뒤에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태연이 서 있는가 하면, 고개를 꺄우뚱하게 한 채 서 있는 태연의 뒤로 김희철이 무심한 듯 뒤에 서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어 샤이니의 대기실에서 태민의 머리를 손질해주려는 듯 집중하고 있는 헨리의 모습이 거울에 비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M타운 멤버들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III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TOKYO SPECIAL EDITION)'을 펼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