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풀무원 건강음료 '아사이수퍼베리21' 출시

by
풀무원건강생활은 아사이베리와 20가지 베리류를 한잔에 담은 건강음료 '아사이수퍼베리21'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아사이수퍼베리21은 아마존의 흑진주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복분자 등 매일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선정된 베리류 20가지를 자연 그대로 담아 하루의 건강을 간편하고 쉽게 챙길 수 있는 건강음료라는 것.

아사이베리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안토시아닌과 함께 무기염류, 오메가3.6.9, 탄수화물, 비타민 A와 B 등 풍부한 영양소를 지니고 있어, 브라질 아마존에서는 수 세기 동안 원주민들에게 건강과 에너지를 주는 '생명의 나무'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사이수퍼베리21은 풀무원식문화연구원에서 1포당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 300mg을 보증한다. 그 밖에도 일체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직 21가지 베리류로만 만들어, 자연에서 갓 따먹는 듯 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아사이슈퍼베리21은 간편하게 건강을 유지하려는 현대인의 라이프 습관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우트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

풀무원 온라인 판매채널인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 )과 온라인몰(GS,CJ,롯데i,H,NS,H&S)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세트(80ml x 30포) 12만원이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진제공=풀무원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