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재중, 후배그룹 엠파이어에 자작곡 선물 ‘관심 폭발’

by
엠파이어 김재중
Advertisement
'엠파이어 김재중'

Advertisement
JYJ 김재중이 후배 그룹 엠파이어(M.Pire)을 위해 만든 자작곡이 공개됐다.

엠파이어는 지난 27일 자정 유튜브를 통해 싱글 2집 수록곡 중 하나인 'On my mind' 티저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리더 태희와 메인보컬 루민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이번 곡에서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랩퍼 유승의 덤덤한 듯 애절한 래핑이 어우러져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On my mind'는 김재중이 선물한 곡으로 그가 후배 아이돌 그룹에게 자작곡을 선물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더욱이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김재중은 본인의 새 앨범 준비에도 바쁜 스케줄 임에도 후배 엠파이어를 위해 직접 녹음 디렉팅까지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엠파이어의 소속사 CMG 초록별미디어는 "'On my mind' 티저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 컴백을 앞둔 엠파이어에게 큰 힘이 됐다"며 "곧 공개되는 엠파이어 싱글 2집 앨범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엠파이어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앨범의 음원을 공개하고, 3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