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세은 "부모님 M본부 기자·아나운서 출신" 깜짝 고백

by
이세은 부모님
Advertisement
'이세은 부모님'

Advertisement
배우 이세은이 부모님이 언론인 출신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세은은 10월29일 방송한 KBS 2TV '1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부모님이 M본부 기자와 아나운서 출신"이라며 "그래서 늘 어머니가 모니터를 해주면서 발음을 지적해 주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세은은 "특히 사극을 할 때 어려운 단어나 발음 같은 것들에 도움을 많이 주시고, 그러다보니 다른 배우들보다 발음만큼은 올바르게 할 자신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세은은 자신이 처음 연기를 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이 반대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처음에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때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면서였다. 그 때 촬영까지 했었는데, 방송에 안 나오더라. 알고 보니 부모님께서 담당 피디를 찾아가 방송에 안 나오게 하셨던 거였다"고 털어놨다. 그는 "내가 공채로 배우 데뷔를 했는데, 그 전까지는 정말 반대가 심하셨다. 아무래도 부모님께서 방송국에 계시다보니 간접적으로 배우의 생활을 하셔서 그러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세은 부모님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세은 부모님, 엘리트셨네", "이세은 부모님, 기자와 아나운서 출신이셨구나", "이세은 부모님 엄하셨던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