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형돈 손깍지, 지드래곤과 ‘주간 우결’ 촬영 중? ‘스킨십 폭발’

by
정형돈 손깍지
Advertisement
'정형돈 손깍지'

Advertisement
'형용돈죵' 정형돈과 지드래곤이 다정한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13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공식 트위터에는 "지용아~ 엉아야~ '주간아이돌'을 빙자한 '주간우결' GD special 12월 4일 개봉박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정형돈과 지드래곤이 서로 손깍지를 꼭 낀 채 이마를 맞대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수줍은 듯 입가에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주간 아이돌'에는 YG 소속 가수들이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어 이번 지드래곤의 출연은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출연을 허락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지드래곤이 정형돈으로부터 '주간 아이돌' 출연 요청을 받고 직접 부탁해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진만 봐도 사랑이 샘솟네", "이러다 정말 사랑에 빠지겠다", "이제 우결로 갑시다", "연말시상식에서 커플상 꼭 밀어주겠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간아이돌' 지드래곤 편은 오는 12월 4일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