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화, 12~1월 7주간 야구교실 개최

by
Advertisement
한화가 유소년 야구교실을 개최한다.

Advertisement
한화는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7주 동안 대전 동구 용전동 소재의 실내연습장(일승관)에서 유소년 야구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구교실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비는 10만원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한화 이글스 유니폼과 모자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는다.

Advertisement
야구교실 프로그램 가운데 이정훈 퓨처스리그 감독과 이상군 투수코치 등이 일일강사로 직접 참여해 타격, 수비, 투구를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한화 이글스 실내연습장 사무실(042-622-6510)에서 받는다. 이번 야구교실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2개반에 각각 최대 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 구단 홈페이지(www.hanwhaeagles.co.kr)를 참조하면 된다.

Advertisement
한화는 겨울방학을 맞아 야구 붐 조성 차원에서 유소년들을 대상으로 야구 클리닉을 계획하게 되었으며, 향후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