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몬-탑항공 제휴 모든 항공권 예약 구축

by
티켓몬스터 신현성대표(앞줄 가운데)와 탑항공 유봉국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3번째)가 직원들과 함께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했다.사진제공=티켓몬스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제 티몬에서 실시간으로 국내외의 모든 항공권 예약이 가능해졌다.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은 글로벌 할인항공 전문 탑항공과 공동 항공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티몬은 12월부터 탑항공과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자사의 투어 카테고리에 실시간 해외 항공권 발권 서비스를 구축한다.

이에 따라 미주지역에서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주요 도시의 항공 티켓을 판매하게 된다.

Advertisement
폭넓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강력한 채널의 강점을 지닌 티몬과 항공권 발권 시장의 50%를 점유하고 있는 탑항공의 티켓 물량 및 가격 경쟁력의 결합이다.

소비자들은 티몬 홈페이지에서 전세계 최저가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게 됐다. 동시에 호텔, 휴양지, 관광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하게 자유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티몬은 실시간 해외 항공권 구매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특가 형태의 할인 항공권 판매딜 역시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다양한 여행관련 서비스를 개발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티켓몬스터 이호수 투어본부장은 "해외여행의 대중화로 합리적인 가격에 자유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저가 항공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티몬은 소셜 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항공권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점유율 확대를 통해 투어부문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현재 제주도닷컴과 손잡고 국내 항공권을 최저가에 공급하고 있으며 '짝여행' 등 차별화된 여행상품 기획을 통해 국내외 여행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