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지석 허리부상, ‘예체능’ 농구팀 비상 ‘서지적-줄리엔 강-김혁’ 삼각편대 못보나?

by
서지석 허리부상
Advertisement
'서지석 허리부상'

Advertisement
배우 서지석이 농구 연습 도중 허리 부상을 당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34회 녹화에서는 예체능 농구팀과 강원 원주 농구팀의 세 번째 경기가 펼쳐졌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예체능 팀 멤버 서지석 허리 부상 소식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예체능' 관계자에 따르면 서지석 허리 부상은 경기 직전 이뤄진 워밍업 단계에서 예기치 않게 발생했다. 서지석이 점프 후 착지를 하는 과정에서 허리를 삐끗하고 만 것이다.

Advertisement
서지석은 통증의 최소화를 위해 긴급 응급조치를 받았다. 하지만 팀 내 에이스인 서지석의 부상은 '예체능' 농구팀에게는 비상상황.

이에 지난주 초, 중, 고 농구 엘리트와의 훈련에서 선보였던 서지석, 줄리엔 강, 김혁의 삼각편대 플레이를 볼 수 있을지에 대한 시청자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서지석 허리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지석 허리부상, 큰 사고가 아니길", "서지석 허리부상, 운동 중에는 항상 조심하세요", "서지석 허리부상, 빠른 쾌유 바랍니다", "서지석 허리부상, 농구 너무 심하게 하지 않았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