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T아일랜드 막내 송승현, '점핑춤' 개인기로 예능감 폭발. 유튜브 반응도 '핫'

by
Advertisement
FT아일랜드 송승현이 크레용팝의 '점핑춤' 응용 버전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최근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등 FT아일랜드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송승현이 퀴즈 벌칙 '걸그룹 댄스'를 수행하게 된 것. 크레용 팝의 점핑춤에 도전한 그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개성있는 응용 버전 점핑춤을 최초로 선보이며 라디오 부스를 초토화 시켰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최선을 다하는 송승현을 위해 함께 댄스 모션을 따라 해 주며 훈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맞은편에 앉아있던 형 라인 이홍기-최종훈-이재진도 막내의 귀여운 춤사위를 따라 하며 크게 호응했다.

Advertisement
노래에 맞춰 몸을 풀던 송승현은 후렴구 부분에서 곡선을 그리는 독특한 점핑 댄스를 본격 시작하며 DJ 신동과 FT아일랜드 멤버들은 물론 보이는 라디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송승현의 점핑춤 응용 버전은 라디오 방송 이후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에서도 큰 화제 몰이 중이다. 네티즌들은 '송승현 점핑춤 대박' 'FT아일랜드 멤버들 웃다가 의자에서 넘어진 듯' '이 날 라디오 진짜 웃겼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FT아일랜드는 타이틀곡 '미치도록'과 '가질 수 없는 너' 더 웨이 인투 유' '사이렌' 등 자작곡 3곡이 포함된 새 음반 '더 무드'로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