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희애 '아내의 자격' 팀과 손잡고 드라마 복귀? "긍정적 협의중"

by
'아내의 자격' 김희애, 같은 팀과 드라마 복귀?
Advertisement
김희애 '아내의 자격' 팀과 2년만에 드라마 복귀?

Advertisement
배우 김희애가 2년 만에 JTBC '아내의 자격' 팀과 손을 잡고 드라마로 컴백할 전망이다.

JTBC 관계자는 1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희애와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출연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 관계자는 "지난해 '아내의 자격'에서 김희애와 호흡을 맞췄던 안판석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새로운 작품을 준비하면서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김희애 이름이 거론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항간에 알려진 것처럼 김희애의 계약이 완료된 것은 아니고 세부 사항을 놓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 "김희애가 출연을 검토하고 있는 작품은 기본적인 내용만 나와 있을 뿐 제목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아내의자격' 김희애의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내의 자격' 김희애 때문에 봤는데", "'아내의 자격' 김희애 복귀 환영", "'아내의 자격' 김희애 빨리 보고 싶다", "김희애 드라마 예능 종횡무진 활약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희애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누나'에서 배우 윤여정, 김자옥, 이미연, 이승기와 함께 출연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