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루폰, 연말맞이 '오리지널 호바' 11개 지점 최대 56% 단독 할인 판매

by
글로벌 리딩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은 연말을 맞아 서울 홍대 및 압구정, 대구, 부산 등 전국 11개 '오리지널 호바' 지점의 다양한 세트 메뉴를 최대 56%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오리지널 호바'는 단순히 술만 마시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놀이문화를 주도하면서 신개념 주류문화를 선도해 왔다. 지난 2002년 직영점을 시작으로 젊음과 소통하면서 성장해 오면서 문화를 즐기고, 음악을 사랑하며, 젊음을 발산할 줄 아는 20대들과 함께하면서 자연스럽게 매출도 늘리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1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해 왔는데도 가맹점 폐점률 0%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연말에 접어들어서도 '오리지널 호바' 프랜차이즈의 창업 열기는 이어지고 있다. 창업의 비수기라 할 수 있는 12월 들어서도 4개의 가맹점이 계약을 마치고 오픈을 준비 중이다.

이번 그루폰을 통해 판매하는 세트 메뉴 할인 쿠폰은 서울 홍대H03 및 압구정점, 일산점, 안산점, 대구 동성로점, 창원 상남점 그리고 부산 5개 지점에서 내년 1월 28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다. 단, 지점별로 크리스마스 등 쿠폰 사용이 불가한 날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루폰 내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선일 오리지널 호바 부장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회식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그루폰과 함께 오리지널 호바의 대표 세트 메뉴들을 할인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젊음과 소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오리지널 호바와 함께 즐거운 일만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2월 17일(화) 오후 4시에 오리지널 호바 창업설명회가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오리지널 호바 창업설명회 참여 및 문의 전화: 1544-8558.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