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녕하세요’ 겨드랑이 털 집착男 “여친 겨털 만지고 냄새” 경악

by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Advertisement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여자 친구의 겨드랑이 털에 집착하는 남성이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는 성인들의 고민을 다룬 19금 특집인 '사랑특집' 1탄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자신의 겨드랑이 털을 못 깎게 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한 여성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 주인공은 "겨드랑이 털을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겨드랑이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기도 하고 겨드랑이 털을 보면 황홀해 한다"며 "심지어 남자친구에게 겨드랑이 털 사진을 찍어서 보내기도 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Advertisement
'겨털 집착' 남자친구는 "(겨드랑이 털이) 없으면 허전하고 만질 때 느낌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털 자체가 좋다. 없는 것보단 많은 게 좋다"며 "여자 친구의 마음은 이해가 되지만 깎아서는 안 된다"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사연보고 경악했다",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저건 너무하는 듯", "안녕하세요 겨털 집착남, 여자 친구는 정말 고민이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