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응급남며' 송지효-최진혁 '케미'돋는 스틸 공개 '눈길'

by
사진제공=tvN
Advertisement
송지효-최진혁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새 금토 드라마 '응급남녀'의 스틸컷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송지효-최진혁 두 배우의 호흡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응급남녀' 제작진은 티저촬영장에서 포착된 송지효(오진희 역)-최진혁(오창민 역)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송지효는 최진혁의 머리를 붙잡으려는 듯한 포즈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 최진혁은 모니터링을 하며 송지효의 팔을 잡는 스킨십과 함께 웃음을 짓고 있다. 또, 최진혁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송지효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Advertisement
이혼부부로 호흡을 맞출 송지효와 최진혁은 극중에서는 앙숙관계지만, 촬영장에서는 웃음 가득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좋은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응급남녀'를 담당하고 있는 CJ E&M 윤현기PD는 "티저 촬영장에서 정말 재미있는 사건이 많았다. 송지효-최진혁의 호흡도 좋았고 새벽5시까지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들도 들뜬 모습으로 촬영했다. 티저 영상부터 강력한 것이 나올 것 같다"며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