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헌, 아내 서명선과 4월 결혼 "22년째 날 지켜준 한 여자"

by
박지헌 결혼
Advertisement
그룹 V.O.S 전 멤버 박지헌이 아내 서명선과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린다.

Advertisement
박지헌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22년째 나를 지켜준 한 여자에게 이제야 결혼식을 선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지헌과 아내 서명선, 그리고 세 아들이 침대 위에서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청바지에 화이트 셔츠로 깔끔한 패밀리룩을 선보인 박지헌의 가족은 밝은 미소가 쏙 빼닮은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지난 2009년 숨겨둔 아내와 아들이 있음을 밝힌 박지헌은 2010년 V.O.S에서 탈퇴해 솔로로 활동했다.

이후 박지헌은 아내 서명선과 함께 2011년 방송된 SBS '자기야'에 출연해 중학교 3학년 때 서로의 학교와 학교사이 문구사 아저씨가 전달해준 펜팔을 통해 만난 에피소드를 전하며 "기회가 되면 결혼식을 꼭 올리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박지헌은 4년 만에 발매한 앨범 '왜 자꾸 보고 싶을까'의 수록곡 'I'm sorr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