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기가요' 유승옥, 섹시 글래머 조각몸매 '오감 자극 섹시미' 깜짝

by

'인기가요 유승옥'

모델 유승옥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 니엘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니엘이 '못된여자' 무대를 유승옥과 함께 선보였다. 이는 니엘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한 유승옥이 니엘이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하면 무대에 함께 출연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이에 니엘은 지난 2월 27일과 28일 각각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고, 유승옥은 니엘과의 약속을 지키며 위해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 선 것.

이날 니엘은 섹시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와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로 남성미는 물론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무대에는 뮤직비디오에서 니엘과 아찔한 베드신을 선보였던 유승옥이 몸매가 드러나는 누드톤 의상을 입고 니엘을 애태우는 '못된여자'로 활약했다.

한편 유승옥은 35-23.5-36.5의 완벽한 신체 사이즈로 2014 머슬마니아 한국 대회 모델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2014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 모델 커머셜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 톱5에 오르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