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식샤를 합시다 2' 권율, 청소기에도 다정돋는 혼자남 '반전매력 폭발'

by

'식샤를 합시다 2' 권율

'식샤를 합시다 2'의 완벽 스펙남 권율이 등장부터 남다른 남주의 반전 매력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식샤를 합시다 2'(연출 박준화 최규식, 극본 임수미)에서 권율은 첫 등장부터 나 말고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는 '아웃 오브 안중'의 의외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 훈훈한 비주얼에 완벽 스펙까지 더한 훈남으로 뭇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이기에 냉소적인 태도는 도리어 의외의 매력으로 발산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퇴근 후 '혼자남'으로 돌아와 로봇 청소기에 "마중 나왔어?"라며 인사를 건네고, 집에 들어가자마자 보지도 않는 TV를 켜는 등 외로운 직장인의 일상을 엿보일 때는 남성 시청자들, 특히 '혼자남'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이어 정부청사에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편한 차림으로 자전거를 타고 집을 나서는 이상우의 모습은 그의 퇴근 후 모습과 직장 밖에서의 일상까지 궁금하게 만들었고, 완벽할 줄만 알았던 이상우(권율 분)의 외로운 반전 매력은 이상우가 선보일 세종시 라이프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첫 화 방송전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식샤를 합시다 2>에서 권율은 새 시즌의 새로운 인물로서 보는이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한 데 모으며, <식샤를 합시다 2>에 로맨스를 더할 '워너비 남친' 이상우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식샤를 합시다 2' 권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