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달 동안 홈베이킹 DIY 세트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드가든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이지베이킹(www.ezbaking.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선물용 간식 DIY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 DIY세트는 정성과 영양이 듬뿍 담긴 의미 있는 선물 준비를 도와준다. 밤양갱 만들기와 4색 양갱 만들기 2종으로 포장박스 및 비닐, 쇼핑백이 함께 동봉돼, 제품 포장까지 바로 가능하다. DIY세트 외에도 어버이날·스승의 날을 맞아 새롭게 기획된 프리미엄 견과세트와 건과일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브레드가든은 브랜드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5일까지 이지베이킹 전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특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로 가득한 5월을 맞아 특별한 시간 및 선물 마련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홈베이킹 DIY세트를 활용할 경우 직접 만드는 재미와 더불어 간편하면서도 정성 가득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5년 설립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브레드가든은 홈베이킹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베이킹에 필요한 재료부터 가전, 포장용품까지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브레드가든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베이킹클래스를 진행하고 매장 공개 시연회를 활발히 진행하는 등 홈베이킹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