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 열애, 소원 성취?…"계획 없이 연애 발표, 결혼하면 일은 그만둘 것"

by

아이유 열애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아이유의 과거 결혼 발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한 자리에서 "소속사도 모르게 아무 계획 없이 연애 발표를 해보고 싶다"라는 소원을 밝혔다.

아이유는 "생방송 도중 '저 남자친구 생겼어요'라고 말하는 것"이라며 "결혼은 가장 예쁘고 인기 많고 사랑을 많이 받을 때 하고 싶다. 결혼하면 일은 다 그만둘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유는 8일 공식 팬카페 '유애나'에 글을 올려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라며 장기하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장기하도 같은 날 팬카페에서 "아이유 씨는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데 있어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라며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어요. 그때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하고 느꼈지요"라고 아이유와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장기하 아이유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