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위 후보 곡인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지난 2017년 '썸데이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노래로, 당시 미완성곡이었으나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케 하는 이별 가사로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또 이날 개그맨 그룹 마흔파이브(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는 신곡 '스물마흔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Advertisement
DAY6는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Sweet Chaos'는 DAY6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달콤한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았고 역대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새 사랑'으로 무대를 꾸민 송하예는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을 분위기를 선사하거나, 눈빛만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후렴구 부분에서 에이스는 '타자, 타자, 타자'라는 가사에 맞춘 포인트 안무와, 높은 점프 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칼군무도 자랑,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삐딱선(SAVAGE)'의 안무는 유명 안무가 리아킴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킨자즈 그룹에 소속된 세계적인 한국계 미국인 안무가 마이크 송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레이디스 코드는 신곡'SET ME FREE'의 무대를 꾸몄고, 완전한 자유와 해방감 속에서 찾아낸 새로운 꿈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화려하고 시원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밴드 엔플라잉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신곡 '굿밤 (GOOD BAM)'은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담아 냈다. 선선한 가을 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림처럼 그려낸 이번 신곡을 통해 한 번 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C.E (에이스), ARIAZ(아리아즈), BDC, DAY6, MONSTA X,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VAV, 뉴이스트, 레이디스 코드, 마흔파이브, 송하예, 알렉사, 엔플라잉, 온앤오프 (ONF), 원더나인, 인순이, 하은, 해디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구몄다.
narusi@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김준현, '팬 무시' 논란..엇갈린 목격담 "기분 더러워" vs "그런 사람 아냐"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이지훈♥아야네, 19명 대가족 설 풍경 공개..5층집이 북적북적 '복이 넘쳐나' -
김혜은, ♥치과의사 남편 드디어 공개 "아내한테 서비스가 후져" -
[SC이슈] “설 끝나고 소환” 박나래, 건강 이유로 미룬 경찰 출석 재개한다 -
'재혼' 이다은 母, 뼈 있는 한마디 "남기가 많이 노력하고 사네" -
'기성용♥' 한혜진, 명절 잔소리 스트레스 토로.."방송서 안 보이는데 뭐하냐고" -
20대 꽃미남 배우, ♥2세 연하 걸그룹 출신 배우와 결혼..비주얼 부부 탄생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