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라아이파크면세점, 25일부터 아이파크몰서 면세품 재고 사전 예약 판매

by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25일부터 인기 브랜드 면세품 재고를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25일부터 아이파크몰 7층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의 면세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으로 사전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1차 판매에서는 '끌로에', '지방시', '펜디', '토즈', '투미', '마크 제이콥스', '발리',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의 가방, 지갑 등 100여 개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부의 한시적 면세 상품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하게 된 면세품 가격은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됐다.

1차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7층에 마련된 쇼룸에서 상품을 직접 보고 아이파크몰 7층 사전 예약처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에 사전 예약한 고객은, 해당 면세품의 통관 절차 후 순차적으로 배송받아볼 수 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아이파크몰은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일 경우, 구매 금액의 일부를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로 사후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