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시 노래하다' 각양각색 무명가수들이 '싱어게인'하기 위해 도전한 한 번 더 오디션
Advertisement
이미 실력이 검증된 이 가수들 중에는 노래만으로 한 시대를 풍미한 '슈가맨'부터 유명 OST 가수, 숨겨진 재야의 고수, 홀로 선 아이돌, 오디션 출신 참가자, 정말 아무도 모르는 진짜 무명 등이 대거 포함돼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각자 다른 이유로 무명 가수로 다시 오디션에 선 참가자들의 간절한 사연과 소중한 무대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무명가수전'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가수들은 이름 없는 '無名(무명)'으로 무대에 오른다.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번호제'를 도입해 71팀의 참가자들은 이름이 아닌 각자의 고유 번호로 불리게 된 것. 제작진은 "모두가 알만한 국민 히트송의 주인공부터 어떤 방송에도 소개된 적 없는 진짜 무명 가수까지 이름을 가린 참가자들의 정체를 유추하며 무대를 즐기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Advertisement
'싱어게인'은 천재 뮤지션 유희열을 심사위원장으로 국민 디바 이선희, 록의 전설 전인권, 국민 작사가 김이나, 감성 발라더 규현,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해리, 퍼포먼스 퀸 선미, 만능 래퍼 송민호가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싱어벤져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16일(월) 밤 10시 30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so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