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쿠쿠, 완전 분리세척 가능한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by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구본학)가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모델명: CH-B301F)'를 출시한다.

아이편한 가습기는 제품의모든 부분이 완전히 분리되고 단순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가습기 사용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세척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해졌다. 물에 항상 닿아있어 물때가 끼기 쉽고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는 △수조 △커버 △진동자 △분부 가이드(분무구)가 모두 분리돼 물때는 물론 작은 먼지, 부유물까지 깨끗하게 직접 세척할 수 있어 언제나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예약 기능도 주목할만하다. 귀가 시간, 취침 시간 등 가습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시간에 맞춰예약된 시간에 스스로 전원이 켜지고 꺼져 편의성을 높였다. 취침 모드를 설정할 경우 가습량이 1단으로 조절되고 LED 디스플레이가 소등돼 최적의 수면 환경을조성한다.

3.5L의 대용량저수조는 1단 작동 시 17시간 이상 가습 돼 한 번만물을 채워도 하루 종일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또한 물을 보충할 때마다 매번 수조를 가습기에서 분리하는 번거로움없는 상부 급수식 구조로 제품 작동 중에도 바로 물을 보충할 수 있고 급수부도 넓어 매우 편리하다.

이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LED 디스플레이는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작동법과 작동 상황을 알려준다. 사용자의 용도와 실내환경에 맞춰 가습량과 가습시간을 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고, 수조 안 수위 상황과 물보충이 필요한 시점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위해 실내 습도를 적절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쾌적함과 건강 관리를 위해최적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위생 관리를 위한 세척 기능을 강화하는 등 신경을 썼다 영역에서 쌓아온 청정 기술을 담았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