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이들은 지난 2015년 방영된 KBS2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서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두 배우의 재회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서 유오성은 복수심으로 생이 비틀리고 망가진 사내 길소개를 연기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장혁은 하늘이 낸 조선 제일의 거상이자 진정한 상도를 실천한 이 시대 희망의 아이콘 천봉삼을 연기하며 열연을 펼쳤다. 드라마는 조선 최고 상재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두 인물의 팽팽한 대립을 흥미롭게 풀어내며, 정의로운 방법으로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천봉삼과 결과를 중시하는 인물 길소개의 적대 관계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Advertisement
강릉 최대 리조트 사업을 두고 치열한 대립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이들은,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 이어 또 한 번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두 베테랑 배우가 펼칠 열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Advertisement
'강릉'은 강릉 최대의 리조트 건설이라는 인생 역전 사업을 둘러싼 서로 다른 조직의 야망과 음모, 그리고 배신을 그린 액션 영화다. 유오성, 장혁이 출연하고 윤영빈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11월 17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