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드레스 입고 일루젼 시구 재연 '다리를 쫙~'

기사입력 2013-12-10 08:17


신수지, 드레스 입고 일루젼 시구 재연

'신수지, 드레스 입고 일루젼 시구 재연'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신수지가 드레스를 입고 일루젼 시구를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신수지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 시상식에서 최고의 시구를 한 인물로 선정, 시구상을 수상했다.

신수지는 지난 7월5일 잠실 두산-삼성전에서 오른발로 지탱한 채 상체를 360도 회전시키는 동작으로 시구를 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신수지는 "현역 은퇴 후 처음으로 받는 상이다. 의미가 더 깊은 것 같다"며 "사회인 여자 야구단에서 뛰고 있는데, 여자 야구에도 깊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특히 신수지는 이날 NC 이재학을 포수로 앉혀 놓고 360도 회전 시구를 선보여 다시 한번 큰 호응을 받았다.

신수지의 일루젼 시구 재연에 네티즌들은 "신수지 일루젼 시구 재연, 드레스 입고 하다니 대단하다", "신수지 드레스 차림으로 일루젼 시구 재연, 멋지다", "신수지 일루젼 시구, 다시 봐도 놀랍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