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측은 봉중근과 이대형이 참여한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봉중근과 이대형은 소속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거나 평소에 경기장에서 볼 수 없던 깔끔한 흰 셔츠 차림으로 멋지게 포즈를 취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영상에는 꾸밈없는 미소와 쑥스러워하는 표정 등이 자연스럽게 담긴 NG 장면까지 엿볼 수 있어 야구팬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았다.
비오템 옴므는 매년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야구선수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왔다. 올해에는 야구뿐 아니라 다가오는 월드컵 시즌을 비롯한 주요 스포츠 경기 시즌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과 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화보 모델로 선발된 봉중근과 이대형은 프로야구의 열기가 달아오르는 5월과 6월에 비오템 옴므의 자외선 차단제 'UV 디펜스(UV Defense)'와 '얼티밋 BB(Ultimate B.B)'의 광고 활동을 중심으로 지면 광고, 온라인과 SNS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한편 봉중근, 이대형의 화보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봉중근 이대형 화보, 완전 잘 나왔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훈내 폭발한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모델 뺨치는 비주얼", "봉중근 이대형 화보, 진짜 화보랑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봉중근 이대형 화보, 소장하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