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김용희 감독 "선수들의 지능적인 플레이가 고무적"

기사입력 2015-08-04 22:41


"선수들의 지능적인 플레이가 나오고 있다."


8월 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렸다. 시즌 6위 SK가 5위 한화에 9대1 대승을 거두며 순위를 맞바꿈 했다. 경기 종료 후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있는 SK 선수들.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2015.08.04
SK 와이번스가 5위 전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게 됐다. 4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5위 한화 이글스와의 맞대결에서 9대2로 승리하며 지난 7월24일 이후 11일 만에 5위 자리를 되찾았다. 0.5경기 차로 한화를 6위로 끌어내렸다. 윤희상은 6이닝 5안타 8삼진으로 호투하며 시즌 5승째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5위를 되찾은 SK 김용희 감독은 "선발 윤희상이 초반에 안정적으로 잘 막아준 덕분에 후반에 타자들이 분발하는 계기가 됐다"고 윤희상의 역할을 칭찬했다. 이어 "선수들 모두 하려는 의지가 강하고, 특히 스스로 생각하는 지능적인 플레이들이 나오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아?로도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잊지 않았다.


인천=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