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바보(바라볼수록 보고 싶은 곳)몰'은 창원시 마산합포구 부림시장에 위치한 청년몰 먹거리타운으로 중소기업청의 전통시장 청년창업지원사업을 위해 지난 4월에 탄생했다. 하지만 낡은 건물 환경과 홍보 부족으로 최근 손님들의 발길이 줄어 창원시가 개선책을 내놓는 등 직접 팔을 걷어붙였다. 지역 연고 구단으로서 NC도 청춘바보몰 지원에 함께 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1일부터 20일까지 약 20일 간 'NC 다이노스X청춘바보몰'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춘바보몰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업로드시 '#NC다이노스X청춘바보몰'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 참여된다. 청춘바보몰에는 나성범, 김태군의 등신대로 NC 다이노스 포토존을 꾸며 팬들의 인증샷 찍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3일 총 11개의 우수 게시물을 추첨해 개별 메시지로 안내하며 1등(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각 1등, 총 3명)은 선수 실착 유니폼을, 2등(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각 2등, 총 3명)은 어센틱 모자를, 3등(SNS 종류 상관없이 총 5명)은 선수 사인볼을 선물 받는다.
또 시즌 종료 시까지 청춘바보몰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홈경기 티켓을 현장구매하면 일반좌석 3000원 할인과 학생요금 1000원 할인(외야석 제외) 혜택을 받는다. 청춘바보몰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NC 홈경기 티켓을 제출하면 구매 금액 만원단위 당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마산구장에 청춘바보몰 홍보 팜플렛을 배치(안내센터, 어센틱샵, 팬샵)하고 홈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영상으로 홍보를 지원한다. 청춘바보몰과 함께 하는 이벤트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www.ncdino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