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규 합류' 스카이스포츠, 2017 KBO 해설진 화보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3-30 10:06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2017 KBO 리그 공식 중계 채널 스카이스포츠(skySports)는 30일(목) 프로야구 중계 해설진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필 화보 촬영은 지난 27일(월) 삼성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이효봉-이병규 해설위원, 임용수-이승륜 캐스터와 이다희 아나운서가 프로필 촬영에 참여했으며 촬영 내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 '환상 캐미'를 기대케 했다는 후문이다.

스카이스포츠는 2017 KBO 리그 개막에 앞서 기존 이효봉, 임용수 외에 이병규, 이승륜을 새롭게 영입하며 야구 중계해설진 구성을 마쳤다. 여기에 지난 해 야구 랭킹쇼 '랭킹 베이스볼'을 통해 야구팬에게 얼굴을 알린 이다희가 주간 야구 프로그램에 2년 연속 합류, 최강 중계진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이효봉 해설위원은 "올해로 3년 연속 스카이스포츠와 함께 야구 중계를 하게 됐다. 부족한 실력에도 항상 최강 중계진이라며 높게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성원에 맞게 최고의 해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스포츠는 31일(금) 저녁 6시 30분부터 2017 KBO 리그 KT 대 SK의 개막 3연전을 생중계한다. 또한 프로야구 개막일인 31일(금) 오후 12시 40분과 오후 5시에는 '2017 KBO 리그 개막 특집 D-DAY 리포트(이하 D-DAY 리포트)'를 방영한다. 'D-DAY 리포트'에는 이효봉, 이병규, 임용수가 출연하며 시즌 전망을 비롯해서 10개 구단에 대한 정밀 분석을 내놓을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