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토리] ‘야구천재’ 키움 이정후, 오늘 활약 기대하세요!

기사입력 2020-08-22 16:11


2020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키움 이정후가 훈련에 임하고 있다. 고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2020.08.22/

[고척=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1위 NC와 1.5경기 차 키움의 매서운 추격.

2020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경기 전 키움 이정후가 그라운드에 나와 선수들과 대화를 나누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훈련에 임했다.

지난 21일 LG와 홈 경기에서 4타수 무안타로 아쉬운 하루를 보냈던 키움 이정후는 경기장에 일찍 나와 번트 훈련과 티배팅을 하며 타격감을 끌어 올리기 위해 노력했다.

1위 NC와 1.5경기 차 치열한 순위 싸움을 펼치고 있는 키움에 1승은 어느 팀 보다 더 소중하다. 이런 상황에서 키움 이정후의 타격 부진은 다소 아쉽다. 8월 12일 이후 홈런과 멀티 안타도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이정후 본인이 제일 답답할 것이다.

키움은 이날 4연패 중인 KIA와 맞붙는다. 키움은 시즌 첫 선발 등판 하는 김태훈을 KIA는 연패 탈출을 위해 양현종을 선발로 내세웠다. 양 팀 모두 강한 불펜진과 탄탄한 중심 타선이 장점이다.

키움 이정후의 시원한 한 방을 기대하며 경기 벌써 기다려진다. 고척=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





이정후, 오늘도 최선을 다해 훈련!




이정후 손혁 감독 '승리를 향해'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