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농 KB스타즈,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기사입력 2015-10-22 10:59


사진제공=KB스타즈

여자농구 청주 KB스타즈가 최근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1박2일 동안 KB스타즈 대학생 홍보대사'슈팅스타'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슈팅스타'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마케터 체험활동을 통해 KB스타즈 농구단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부터 운영해온 KB스타즈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부터'슈팅스타'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며, 여자 프로농구단 중 유일하게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슈팅스타' 5기는 지난달 16일부터 시작된 모집기간과 심사를 거쳐 거쳐 최종 24명이 선발됐다. 11월 1일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KB스타즈를 응원하며 미션활동,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최우수팀에는 선진 스포츠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해외연수의 기회도 제공된다.

슈팅스타 5기의 기수장인 한범석씨는 "지금 이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앞으로 6개월간의 여정을 KB스타즈를 사랑하는 팬분들과 선수들 그리고 저희 슈팅스타 5기 단원들과 힘을 합쳐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