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vs 유인나 vs 강민경 '볼륨몸매 대결' 후끈

최종수정 2013-01-13 15:35
김사랑

연예계 대표 '글래머 스타' 배우 김사랑, 유인나, 가수 겸 배우 강민경이 몸매 대결을 펼쳤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사랑vs유인나vs강민경 몸매대결'이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용 면도기 브랜드의 역대 여성 모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랑, 유인나, 강민경은 각자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제1대 모델인 유인나는 남성들의 로망인 '흰 와이셔츠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청순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제2대 모델인 김사랑 역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로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유인나, 김사랑에 이어 제3대 모델로 발탁된 강민경은 과감한 블랙 튜브톱 의상으로 뽀얀 우윳빛 피부와 볼륨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몸매 대결", "세 명 다 청순 글래머다", "남성들의 로망을 자극하네요!", "몸매들이 하나같이 예술"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