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강원도 인제군에 'CGV 찾아가는 영화관' 개최

기사입력 2013-01-31 09:20



CJ CGV(대표이사 서정)가 강원도 인제군과 손잡고 문화소외지역을 위한 'CGV 찾아가는 영화관'을 오는 2월 9일부터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CGV 찾아가는 영화관'은 문화소외지역에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수익금을 환원함으로써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려는 목적으로 탄생되었다.

인제군엔 지금까지 영화관이 없어 관객들은 영화 관람을 위해 속초나 춘천으로 갔어야만 했던 상황. 'CGV 찾아가는 영화관'을 통해 인제군은 시설 투자를, CJ CGV는 영화 수급 및 상영 등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해소시킬 예정이다.

인제군 문화재단 공연기획부 김정수 부장은 "CJ CGV와 협력해 인제 하늘내린센터에서 최신 시설과 영화를 군민들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CJ CGV 영업본부 신기범 부장은 "CJ CGV는 이미 지난해 12월에 강원도 양구군 문화복지센터에서 'CGV 찾아가는 영화관'을 본격적으로 시작, 올해 안에 강원도 태백시, 경기도 연천군 등 총 21개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CGV 찾아가는 영화관'을 통해 문화 소외 지역 주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수익금 환원과 지역 인력 채용을 통한 고용창출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