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라디오 일일 DJ 도전…남편 연정훈과 깜짝 전화연결

기사입력 2013-03-29 17:34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한가인이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일일 DJ를 맡아 화제에 올랐다.

한가인은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파워타임' DJ석에 앉았다. 1년 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꼭 한번 일일 DJ를 하겠다던 약속을 마침내 지켰다.

한가인은 능숙하고 여유로운 진행으로 청취자들과 호흡했다. 29일 방송에서는 힐링을 원하는 청취자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한가인의 백문백답' 코너를 통해 "나는 집안일도 척척 잘하고 집에서는 목이 늘어난 티셔츠에 매일 똑같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는 평범한 여자"라며 자신의 일상생활도 공개했다.

그리고 예고에 없던 남편 연정훈과의 깜짝 통화로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가인-연정훈 부부는 서로의 애칭과 부부싸움시 화해법을 소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가인의 라디오 DJ 데뷔는 관련 단어들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도 평소보다 훨씬 많은 글이 쏟아졌다고 귀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