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톱3 확정, 박재정 박시환 송희진 합격-김민지 탈락

최종수정 2013-11-02 10:42


Mnet '슈퍼스타K 5(이하 슈스케5)'가 톱3를 확정했다.

1일 방송된 '슈스케5'에서는 박시환 박재정 송희진이 톱3 진출에 성공했다. 1라운드에서 박시환은 '불놀이야'와 '시간'을 열창, 윤종신에게 호평받았다. 송희진은 '마지막 사랑'을 선곡했으나 "개성이 없다"는 혹평을 받았다. 김민지는 고 김민식 '사랑 사랑 사랑'을 불렀으나 실수했고, 결국 탈락으로 이어졌다. 2라운드인 라이벌 매치에서는 카니발 '그땐 그랬지'를 부른 박시환과 박재정 중 박시환이, 마룬 파이브 '원 모어 나이트'를 부른 김민지 송희진 중 송희진이 승리, 가산점 5점을 받았다.

최종적으로 박시환 박재정 송희진이 합격, 김민지가 탈락했다. 김민지는 "생방송에서 세 번이나 탈락한 사람은 아마 내가 최초일 것 같다. 그래서 남들보다 더 많은 걸 얻고 배워 가는 것 같다. 그래도 실수한 건 심장이 아프다. 하지만 지금부터가 시작이라 생각한다. '슈스케'가 좋은 발판이 됐기 때문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