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원 "박신혜 친오빠 맞다. 난 외모 포기" 박신혜 성형설 센스 해명

기사입력 2014-01-13 14:35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배우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 씨가 그룹 B1A4의 새 앨범 수록곡 편곡에 참여한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외모 포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을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으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B1A4의 정규 2집 앨범의 수록곡 목록이 담겨 있으며, 특히 6번 트랙 'OH MY GOD'에는 그룹 나무자전거로 활동했던 박신혜의 친오빠인 박신원이라는 이름 석 자가 눈에 띈다.

이에 박신원이 지난 2008년 SBS 파워 FM 'MC몽의 동고동락'에서 한 외모 관련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박신원은 박신혜가 자신의 외모로 인해 자연미인이 아니라는 의심을 받자 "동생은 자연미인이 맞다"며 "기타에 충실 하느라 잠시 외모를 포기했다"고 센스 넘치는 해명을 해 눈길을 끈 바 있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센스 넘치는 해명 웃기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말대로 박신혜는 진짜 자연미인?",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동생이 박신혜라니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 친오빠가 참여한 B1A4의 두 번째 정규앨범 '후 엠 아이(WHO AM I)'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