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인 이하늬, 화승 르까프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4-02-04 09:34


이하늬. 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하늬가 화승 스포츠 '르까프' 모델로 활동한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4일 '지적인 외모에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활기찬 성격을 가진 이하늬가 올해 전문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려는 르까프의 계획과 맞아 떨어져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르까프는 이하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TV-CF, 팬사인회, PPL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 화승 관계자는 "르까프와 2014년을 함께할 이하늬는 평소 자기가 좋아하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또 다른 운동으로 기초 체력을 보충할 정도로 연예계 소문난 스포츠 마니아다. 이하늬의 당당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통해 20~30대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한껏 발산해온 이하늬는 최근 영화 '타짜2'에 캐스팅 돼 촬영에 들어갔다. 한편, MBC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 출연해 기존의 도회적 이미지와는 또 다른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 대세녀'란 별명을 얻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