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티저 영상, 엉덩이 훤히 보이는 '파격 의상' 아찔

기사입력 2014-02-12 08:37


스텔라 티저 영상

'스텔라 티저 영상'

걸그룹 스텔라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화제다.

스텔라는 11일 오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마리오네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서 스텔라는 하의 없이 스타킹만을 신은 채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엉덩이를 훤히 드러낸 채 가슴을 쓸어내리는 등의 과감한 안무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텔라는 지난 2011년 데뷔한 이후 줄곧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로 활동해왔으나, 이번 앨범에서 섹시한 매력으로 승부한다는 각오를 내비췄다.

스텔라의 신곡 '마리오네트'는 카라, 나인뮤지스, 인피니트 등의 히트곡을 작업한 스윗튠이 작곡을 맡았다. '마리오네트'는 록 리듬과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곡이다. 강렬하면서도 흥겨운 드럼 라인과 대비되는 슬픈 가사에는 실연을 당한 여자의 슬픔을 담았다.

한편 스텔라는 오는 12일 '마리오네트'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