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공개 '목욕-반라 노출' 작정한 19금
 |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 |
|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
걸그룹 스텔라의 신곡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텔라는 1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마리오네트'의 뮤직비디오에서 스텔라는 앞서 공개한 티저에 이어 '19금' 섹시를 콘셉트로 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텔라는 블랙스타킹에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보디수트를 입은 채 엉덩이와 가슴라인 등을 강조하는 과감한 동작들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스텔라 멤버들은 속옷 차림으로 우유를 마시거나 상반신을 탈의한 채 욕조에서 각선미를 과시하고, 샤워 가운을 벗으며 뒤태를 노출하는 등 아슬아슬한 수위의 섹시함을 드러냈다.
스텔라는 지난 2011년 데뷔한 이후 줄곧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로 활동해왔으나, 이번 앨범에서 섹시한 매력으로 승부한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은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보니까 더 뜨겁다",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대놓고 섹시",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반라 가슴골 스타킹 구멍 등 수위 엄청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텔라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