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이혼이유 공개, "청첩장 문구 돌이켜 보면 정말 혐오스러워"

기사입력 2014-02-14 13:41


허지웅 이혼이유 공개

'허지웅 이혼이유 공개'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이혼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뇌가 섹시한 남자 특집'으로 허지웅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허지웅은 이혼이유에 대해 "내가 결혼생활을 못했다"며 "애도 안 낳고 결혼신고도 안하겠다고 와이프에게 말했다. 그러니 미래에 대한 희망이 보이지 않았던 듯싶다"고 말했다.

허지웅 또 "당시 청첩장에 '나는 내 세대에 본이 되는 부부가 되겠다'고 적었다"며 "돌이켜보면 정말 혐오스럽다"고 설명했다.

또 허지웅은 "결혼을 다시 한다면 전 와이프랑 결혼하고 싶다" 며 "훌륭한 사람이다"고 말하기도 했다.

MC 김구라가 재혼에 대해 질문하자 허지웅은 "인생을 같이 살아가는 것에 대한 믿음을 주지 못했다. 그렇게 좋은 사람하고도 안 됐으니 결혼은 안 할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 이혼이유 공개에 네티즌들은 "허지웅 이혼, 아내가 궁금하네", "허지웅 이혼이유 쿨하다", "허지웅 이혼, 아내도 똑같이 생각할까?", "허지웅 돌싱이었구나 몰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