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추적자 애쉬, ‘글래머러스 캐릭터’ 유저들 환호 ‘가격 얼마?’

기사입력 2014-02-14 22:04


사랑의 추적자 애쉬

'사랑의 추적자 애쉬'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킨

'사랑의 추적자 애쉬'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롤 서비스업체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렌타인데이 스킨

'사랑의 추적자 애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킨은 '서리궁수' 애쉬의 여섯 번째 챔피언스킨으로, 지난 2012년이 출시된 '사랑의 추적자 베인', 지난 해 공개된 '연미복 제이스'에 이어 세 번째 발렌타인데이 전용 스킨이다.


'사랑의 추적자 애쉬' 스킨 가격은 975RP에 구매할 수 있다. '연미복 제이스'와 '사랑의 추적자 베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또 와드 스킨도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와드 스킨은 '꽃보다 와드'로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640RP에 구매할 수 있다.

사랑의 추적자 애쉬 스킨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의 추적자 애쉬, 롤 유저들 좋아하겠어", "사랑의 추적자 애쉬, 사는 사람 많을 듯", "사랑의 추적자 애쉬, 롤 하고 싶어", "사랑의 추적자 애쉬, 캐릭터 섹시하네", "사랑의 추적자 애쉬로 플레이 하는 사람 많을까?", "사랑의 추적자 애쉬, 발렌타이데이 기념이구나", "사랑의 추적자 애쉬, 19금 콘셉트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