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만삭 근황 '여전한 여신미모'…한재석 2세 출산예정은?

기사입력 2014-02-18 11:23


박솔미 만삭 근황 공개

배우 박솔미가 만삭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박솔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래된 그래서 더 소중한 내 친구들과 마지막 만찬. 나 잘하고 올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음 달 초 출산을 앞둔 박솔미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위해 한 식당에 찾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만삭임에도 긴 머리를 늘어뜨린 박솔미는 새하얀 피부결에 앵두같은 입술을 자랑하며 변하지 않는 여신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박솔미는 결혼 4개월 차인 지난해 9월 임신 10주차임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에 박솔미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솔미 만삭 맞아? 한재석과 2세가 기대된다", '박솔미 한재석 부부, 드디어 2세가 태어나는 군요", "박솔미 여전한 여신미모, 한재석 사랑 듬뿍 받나봐요", "박솔미 만삭 근황, 여유로운 표정 힘내세요", "박솔미 만삭 근황, 한재석 잘 해주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솔미는 지난해 4월 배우 한재석과 3년 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