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엑스트라 현지 고용 소식에 "나도 지원해볼까?"

기사입력 2014-02-19 21:11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

할리우드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2' 서울 촬영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현지 고용 엑스트라에 관심이 뜨겁다.

18일(현지시간)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을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촬영한다"면서 "이번 결정이 한국의 영화 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블은 "서울에서 '어벤져스2'의 주요한 장면을 찍을 예정"이라며 "한국은 첨단기술이 발달했고, 아름다운 도시경관과 우수한 건축물이 있어 '어벤져스2'를 찍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 마블 스튜디오는 "이번 '어벤져스2' 촬영을 위해 한국 엑스트라와 스태프, 업체를 고용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한국 영화 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전해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높혔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에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드디어 공식 인정했구나", "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 엑스트라 신청은 어디서?", "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 무료로라도 엑스트라 출연 하고 싶다", "

'어벤져스2' 한국촬영 공식 발표, 엑스트라 경쟁 치열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저스'의 속편이다. 전 편과 마찬가지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출연하며 오는 2015년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